본문 바로가기

건강&뷰티

나에게 쾌변을 가져다 준 "종근당 락토핏 골드"

이전에는 통라이프의 프로바이오틱스 골드 이 제품으로 유산균 리뷰를 올렸었다. 

가격이 너무 좋아 선택해서 먹었었는데...

 

어느날 어머니가 종근당 락토핏 골드를 먹고 계시는 거였다. 

난 통라이프 제품을 먹고 있어서 그냥 별 생각 없이 통라이프 제품을 먹고 있다가 

다 먹고 난 뒤 

락토핏 골드를 먹어 봤다 몇일 먹어본 결과...

처음에는 효과가 너무 과했다. 

항상 잔변 남아 일을 본 뒤 찝찝함이 남아있었는데 

이건 잔변이 다 뭐냐 그냥 먹는 족족 변을 보게 되었다.

지금 한 2달 가까이 꾸준히 먹으니 변을 주기적으로 안정적으로 보게 되었다. 

이렇게 노란색으로 되어 있는게 골드이고 주황색으로 된 것도 있다. 

10억 보장이라는게 눈에 제일 먼저 들어 왔다.

그런데 골드를 먹는 이유는...

 

하루 한포라는 편리함 때문 ㅎㅎ

주황색으로 된 건 3번인가 먹는 걸로 되어있는 던거 같다.

 

한통에 50포가 10개에 한묶음씩 이런식으로 포장되어 있다.(왜 4묶음만 찍었지? ㅎㅎ)

 

영양.기능 정보를 보면 1일 1포라고 되어있고 프로바이틱스수가 표기되어 있다.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나는 확실히 도움을 받고 있다. 

변을 잘 못보시던 어머니도 이 제품을 먹고 확실히 변을 잘 보신다.

 

개별 포장을 보면 이렇게 포장이 되었있고 가루로 되어있다. 

예전에 자주 먹던 레모나가 생각이 난다. 

가루도 노란색으로 되어있고 여기서 내가 좋아하는 장점이 하나 또 있는데 

맛이 달다 ㅎㅎㅎ 그래서 먹기에도 거부감이 없어 잘 챙겨먹게 된다. 

 

혹시라도 변으로 고생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추천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