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뷰티

피부트러블 고민!!! -도브 화이트 뷰티바-

 

뭐 피부나 성분에 대해서 전문적으로 쓰지는 못하지만

저의 경험을 써보자면 ...

 

우연히 유튜브에서 디렉터파이님의 영상을 보고

혹시나 하는 생각에 

도브 화이트 뷰티바를 쓰게 됐다. 

디렉터파이님은 제품의 성분을 통해서

좋은 제품을 추천해주시는

아주 좋은 유튜버!!!

 

 

뒷면을 보면 도브는 독일 제품인게 쓰여 있다.

설명에 "도브는 그냥 비누가 아닙니다. 뷰티 바입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제품에 대한 설명도 있다. 

 

전 몸 트러블과

완전 지성인 얼굴때문에

입주변의 트러블이 항상 고민.

 

약산성 세안제도 써보고

트러블에 좋다는 화장품도

이것 저것 써봤는데...

의미가 없었다. ㅠㅠ

 

화해어플로 검색해 봤을때

성분이 좋고 자극이 없어서 그런지

얼굴이나 몸의 트러블이

확실히 줄어 들고 

입주변은 이제 거의 트러블이 안난다.

 

이 비누 사용한지 두달 정도

넘은거 같은데 

세안과 샤워 할 때 쓸 제품으로

나의 인생 비누

 

그리고 이 비누의 장점이 또 있는데

싸다!!! ㅎㅎㅎ

성분 좋은 세안제 따로...

바디클렌저 따로... 사면

대충 몇만원에서 십만원도 넘어가는데...

 

근데 이 비누는 내가 마트에서 4개에 5000원인가

주고 샀던거 같다.

그래서 쓸때도 부담없이 아낌없이 막 쓸수 있어

쓰기 너무 편하다.

 

아는 지식이 부족한 내가 설명 하는거 보다

유튜브에 "디렉터파이 도브" 검색만 해봐도

이 비누에 대해 더 자세히 들어보실수 있다.